FAQ

뒤로가기
제목

배송 송장은 보이는데 이동이 없어요.

작성자 인수스(ip:)

작성일 2021-12-13 17:11:05

조회 11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의 경우 일괄 출고 후 송장을 입력하고 있습니다.

송장을 입력 후 물품 이동의 경우 저녁 8~10시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며,

다음날에도 이동이 보이지 않는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( 1588-1255 ) 로 전화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이동하는 택배 물량이 많을 경우 이동이 1~2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

이틀까지도 이동이 없는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CS 080-541-5000 AM 10:30 ~ PM 5:00  (주말 및 공휴일 휴무)   점심시간 PM 12:30 - 13:30
  • 쇼룸안내 AM 10:00 ~ PM 07:00  (공휴일 휴무)
  • BANK

    기업은행 002-000170-04-070   예금주 : (주)동인기연

TOP